Building Websites For Profit Others 스포츠 활동 방송을 여러 대의 텔레비전 방향으로 이동 복합 스플리터 얻기

스포츠 활동 방송을 여러 대의 텔레비전 방향으로 이동 복합 스플리터 얻기

벽에 여러 대의 TV가 고정되어 있는 스포츠 바를 방문했을 것입니다. 팬은 뜨거운 날개와 맥주를 즐길 때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전술 설계에는 여러 케이블 또는 위성 수신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컴포지트 스플리터 또는 컴포지트 무비 스플리터로 알려진 구성 요소로 수행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스플리터는 RCA 커넥터, BNC 커넥터 및 오디오 아이디어 유무에 관계없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TV는 육상 바, 롯지 또는 복합 단지와 같은 시설에 대한 중요한 자본 투자를 나타냅니다. 시설 관리자는 종종 가격 범위와 자원을 피하는 방향으로 방법을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문제의 진실 내에서 복합 스플리터와 같은 엔지니어링 비즈니스 내에서의 돌파구는 재정적으로 가능한 육상 바를 만드는 것입니다.

컴포지트 스플리터는 모든 텔레비전에 대한 수신기를 요구하지 않고 다양한 텔레비전 세트 콘솔에서 찾을 수 있는 방향으로 텔레비전 방송을 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외축구중계 디자인과 스타일은 단일 수신기 또는 비디오 컴포지트 스플리터와 함께 내부에 있는 몇 개의 수신기를 활용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은 케이블 TV가 장착된 최고 컨테이너, 캠코더, 온라인 비디오 스포츠 콘솔, 위성 수신기 및 DVD 열렬한 게이머를 포함하는 시스템에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적용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한 하위 집합을 복합 비디오 분배기 분배 증폭기 기계라고 합니다. 그들은 때때로 Cat5 컴포지트 스플리터라고 불리며 앞서 언급한 비디오 클립과 음악을 전송하여 근처의 Room 커뮤니티 내에서 개인용 컴퓨터에 적용되는 정확한 유형의 적응형 케이블을 전송합니다. Cat5/Cat6 모델의 케이블 판매 가격은 일반 복합 케이블에 비해 몇 센트이며 최대 1,000피트까지 신호를 전송합니다. 이 구성 설계를 위해 레이아웃 엔지니어는 TV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설정, 텔레비전을 향한 방향 대 중심과의 거래 및 이동 거리.

케이블이 칸막이와 천장을 통해 당겨지면 길이가 즉시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특정 1,000피트를 초과하거나 가까워지려면 구성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거나 수신자에 대한 짧은 경로를 텔레비전 세트로 찾아야 합니다. 세련된 공간이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면 모든 문제에 대한 관리자의 위치를 ​​느낄 수 있습니다. CAT5 컴포지트 스플리터는 장치가 직접 관련된 것처럼 수신기에서 TV로 곡과 비디오 클립 표시를 확장합니다. 즉, 고품질의 사운드와 온라인 비디오는 특히 1,000피트의 케이블을 낮추더라도 선명도와 선명도를 유지합니다. 그 사람들 복합 스플리터 및 복합 매트릭스 스위치는 여러 텔레비전에 걸쳐 네트워크 방송을 공급하기 위한 스포츠 활동 막대와 함께 기업을 위한 가격표 수익성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